연예
아이즈원, 17일 컴백 확정…‘프듀’ 시리즈 조작 후 첫 활동(공식)
입력 2020-02-03 09:49 
아이즈원, 17일 컴백 확정 사진=오프더레코드
‘프로듀스 시리즈 조작 사태로 인해 활동을 중단 했던 그룹 아이즈원(IZ*ONE)이 오는 17일 컴백을 확정지으며 활동재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3일 오전 소속사 오프더레코드는 아이즈원의 첫 번째 정규앨범 ‘블룸아이즈(BLOOM*IZ)가 오는 17일 오후 6시 발매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아이즈원은 이날 자정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정규 1집 ‘블룸아이즈 온라인 커버 이미지를 전격 공개하며 팬들에게 가장 먼저 컴백 소식을 전했다.

공개된 커버 이미지에는 화려한 색상의 꽃들 사이에서 빛나는 비주얼을 뽐내고 있는 아이즈원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끈다.


이번 앨범은 지난해 4월 발매한 두 번째 미니앨범 ‘하트아이즈(HEART*IZ) 이후 아이즈원이 약 10개월 만에 발표하는 국내 신보이자, 데뷔 후 처음으로 발표하는 정규앨범이다.

‘블룸아이즈는 ‘꽃을 피우다라는 의미를 지닌 ‘BLOOM과 ‘IZ*ONE(아이즈원)의 합성어로, 절정의 아름다움을 담아 마침내 만개를 앞둔 열두 소녀의 모습을 다양하게 담아냈다. 특히 ‘라비앙로즈와 ‘비올레타로 이어온 ‘플라워 시리즈의 대미를 장식하는 앨범이라는 점에서 더욱 관심을 모은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신미래 기자 shinmirae93@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