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서도비엔아이, F&B브랜드 `코코랩` 간편대용식 2020년 첫 신제품 출시
입력 2020-02-03 09:01  | 수정 2020-02-03 09:41
(왼쪽부터) 분말형 대용식 코코랩한끼와 영양바 코코랩바 모습 [사진= 서도비엔아이]

서도비엔아이는 한끼 대표 브랜드 코코랩이 2020년 경자년 첫 신제품으로 분말형 대용식 '코코랩한끼'와 영양바 '코코랩바'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서도비엔아이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간편대용식을 구입할 때 건강과 맛 모두를 중요하게 여긴다는 FGI 및 갱서베이 조사 결과를 토대로 맛을 단계적으로 발전시켜 매일 한끼를 먹어도 질리지 않는 '코코랩' 제품을 개발했다"고 설명했다.
코코랩한끼는 ▲다섯가지 곡물이 들어가 고소한 '곡물&효소' ▲무설탕으로 달지 않은 '요거트&콜라겐' ▲진한 단호박 맛 베이스에 다양한 토핑으로 씹는 맛을 더한 '단호박&옥수수수염' 3가지로 구성됐다. 코코랩한끼는 카카오IX와 제휴해 패키지를 카카오프렌즈의 여러 캐릭터로 디자인해 제품을 고르는 재미도 제공한다.
코코랩바는 단백질과 식이섬유가 함유돼 간편하게 먹으면서 영양을 채울 수 있는 영양바로, ▲단백질카카오 ▲식이섬유시리얼 2종으로 출시됐다. 한손에 들어오는 크기로 가볍고 휴대하기가 좋아 하루 중 영양간식은 물론, 포만감이 있는 한끼 대용식으로 즐길 수 있다.
서도비엔아이 관계자는 "코코랩한끼와 코코랩바는 코코랩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면서 "앞으로 다양한 채널을 통해 소비자와 접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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