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불후의 명곡’ 현진영, 팝핀현준 격한 응원 “민우혁에 지면 아예 모르는 사람”
입력 2020-02-01 19:23 
현진영 팝핀현준 응원 사진=KBS2 예능프로그램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캡처
‘불명 가수 현진영이 팝핀현준에게 격한 응원을 보냈다.

1일 오후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이하 ‘불명)에서는 가수 팝핀현준과 국악인 박애리 부부가 민우혁에 맞서 현철의 ‘청춘을 돌려다오 무대를 펼쳤다.

이날 첫 순서 민우혁은 402점의 고득점을 내며 무대를 마친 상태였다. 이어 무대에 오른 팝핀현준과 박애리는 현철의 ‘청춘을 돌려다오를 선보였다. 이들은 교복을 입은 채 화려한 퍼포먼스로 무대를 그려냈다.

이 무대를 본 대기실에서는 MC 문희준이 현진영에게 팝핀현준이 현진영에게 복수를 하겠다고 나갔다. 어떻게 보시냐”고 질문했다. 이에 현진영은 진지하게 만약 복수에 성공하면 내가 업어키운 애다”라고 답했다.


이어 복수에 실패하면”이라고 운을 뗀 뒤 저는 팝핀현준을 모르는 사람이다. 아예 모르는 거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가수 김경호는 두 사람의 퍼포먼스를 보고 팝핀현준이 안무 연출도 잘하고, 끼도 엄청났다. 부부는 용감했다. 부부니까 가능했던 무대다. 이번 만큼은 성공하지 않을까 싶다”고 극찬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이남경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