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토브리그‘ 다섯번째 OST, 사비나앤드로즈의 `다운` 31일 발매
입력 2020-01-31 15:22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성정은 기자]
인기 절정의 SBS 금토드라마 ‘스토브리그의 다섯 번째 OST, 사비나앤드로즈의 ‘다운(DOWN)이 발매된다.
'다운'은 지친 일상을 살아가는 사람들의 마음 깊은 곳에 간직하고 있는 열정이 또 다른 하루를 시작할 수 있는 동기가 된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이 노래는 잔잔한 피아노와 몽환적인 기타 선율 위 담백하게 읊조리는 사비나앤드론즈 특유의 몽환적인 보이스가 조화를 이뤄 하루의 고단함과 쓸쓸함을 표현해 극의 몰입도를 더할 전망. 작곡과 작사에는 프로듀싱팀 ZigZag Note, 그리고 싱어송라이터 U.je가 참여하여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한 관계자는 OST '다운'을 부른 실력파 여성 싱어송라이터 ‘사비나앤드론즈는 귓가를 사로잡은 몽환적인 음색이 특히 인상적인 가수로, ‘미스터 션샤인, ‘하백의 신부, ‘미스트리스 등 각종 드라마 OST에도 참여해 그녀의 개성 강한 보이스로 드라마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었다”고 소개했다.
매주 금, 토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되는 SBS ‘스토브리그는 프로야구단 꼴찌팀에 새로 부임한 단장이 야구에 대한 애정과 냉철한 분석으로 팀에 새 바람을 불어넣는 이야기를 그렸다. 탄탄한 스토리로 야구팬은 물론 시청자들의 사랑을 한몸에 받고 있다. '스토브리그'의 다섯 번째 OST ‘DOWN은 3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sje@mkinternet.com[ⓒ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