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이효리♥이상순 인생라면 출격…국민남매 재회(놀면 뭐하니)
입력 2020-01-26 18:12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한현정 기자]
이효리 이상순 부부가 인생라면에 출격한다.
지난 25일 방송된 MBC ‘설에 놀면 뭐하니?-산슬이어라는 트로트 샛별 유산슬의 1집 굿바이 콘서트 실황과 단 두 곡으로 콘서트를 마친 유산슬이 소회를 밝히는 모습이 담긴 가운데 콘서트 후 유산슬은 제작진의 주문대로 한 장소에 도착해 뜻밖의 인물들을 만났다.
먼저 데뷔 앨범을 준비하면서 최다 통화를 했던 작곡가 윤명선과 마주했다. 데뷔 앨범 ‘뽕포유를 준비하던 당시 듀엣곡을 약속했던 송가인도 등장해 쉴 새 없이 당황하는 유산슬의 모습이 공개됐다. 쿠키 영상 마지막 장면에는 ‘유산슬X송가인 봄에 찾아옵니다'라는 자막이 등장해 트로트 대세들의 듀엣곡을 기대하게 했다.
뿐만 아니라 다음 주 예고에는 라섹 유재석 사장이 운영하는 ‘인생라면 집을 찾는 특급 손님들의 정체가 공개됐다. 지난주 등장해 화제를 모은 박명수와 정준하 ‘하와 수 그리고 홍현희와 양세형이 방문한다.
영업 2일 차에는 Comedy TV ‘맛있는 녀석들 먹신 4인방 유민상, 김준현, 김민경, 문세윤이 찾아 새롭게 추가된 ‘인생라면의 특별 메뉴를 맛본다. 또 라섹 유재석 사장과 두터운 친분을 자랑하지만, 쉽지 않은(?) 동생 이효리와 이상순의 등장이 예고돼 시선을 사로잡았다. 2월 1일 방송.

kiki2022@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