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건강은 지난 14일 유산균명가 종근당건강의 국민유산균 락토핏이 2020년 신년을 맞아 준비한 '세상에 단 하나뿐인 락토핏 커스텀박스' 이벤트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24일 밝혔다.
'세상에 하나뿐인 락토핏 커스텀박스'는 사랑하는 사람의 얼굴이 담긴 특별한 락토핏 커스텀 패키지와 감사의 마음이 담긴 메시지 카드로 구성된 개인 맞춤형 세트다.
이번 이벤트는 소중한 사람의 생애주기에 맞춰 ▲락토핏 골드 ▲락토핏 키즈 ▲ 락토핏 베베 중 하나의 제품을 '나에게 꼭 맞는 맞춤형 생유산균 락토핏'으로 선물하는 프로모션이다. 이벤트 기간 동안(작년 11월 25일~1월 10일) 2만여명이 참여했고, 최종 당첨자로 선정된 2020명에게 세상에 하나뿐인 락토핏 커스텀박스를 증정했다.
종근당건강 관계자는 "경자년 새해를 맞아 의미 있는 행사를 구상하다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방식으로 고객과의 소통을 이어나가고 진정성 있는 메시지를 전달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락토핏은 최근 연매출 2000억원을 돌파하며 국내 대표 유산균 입지를 더욱 굳건히 했다"며 "'세상에 단 하나뿐인 나만을 위한 락토핏 커스텀박스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디지털뉴스국]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