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스타벅스, BTS 컬래버레이션 MD 더 내놓는다
입력 2020-01-23 10:30 
1월 28일에 출시되는 방탄소년단과 컬래버레이션한 베어리스타 램프 2종 [사진 = 스타벅스코리아]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오는 28일 스타벅스의 마스코트인 베어리스타를 활용해 방탄소년단과 컬래버레이션한 베어리스타 스타벅스 카드 2종과 베어리스타 램프 2종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베어리스타 스타벅스 카드는 스타벅스 컵 또는 방탄소년단의 공식 응원 도구인 아미밤을 들고 있는 모양 2종으로 출시되며, 터치만으로 결제가 가능한 RFID(Radio Frequency Identification) 방식의 카드다. 키 체인과 카드 스탠드 홀더가 함께 들어있어 카드에 연결해 사용할 수 있으며, 스탠드 홀더에 카드를 꽂아 보관할 수 있다. 카드는 2만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최초 충전은 3만원부터다.(인당 최대 4개 구매 제한, 스타벅스 카드 충전 불가한 일부 매장 판매 제외)
무드등으로 활용 가능한 베어리스타 램프는 아미밤과 금빛 별을 들고 있는 베어리스타 두 가지 디자인으로, 시즌 음료 Tall 사이즈 1잔과 함께 1만8000원의 세트 구성으로 선착순 판매할 예정이다.(램프 재고 소진 시 이벤트 종료, 미군 부대·인천공항 내 매장 등 일부 매장 제외) 대상 음료는 블루밍 퍼플 뱅쇼, 해피 치즈 화이트 모카, 골든 세서미 라떼, 유기농 말차로 만든 라떼 등이다.
한편 스타벅스는 지난 21일부터 오는 2월 6일까지 방탄소년단과 컬래버레이션한 'Be the Brightest Stars'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지난 1월 8일 보호시설을 떠나 스스로 자립해야 하는 보호종료청년의 자립지원을 위해 '아름다운재단'과 MOU 협약을 체결한 데 이어,이번 캠페인을 통해 사회 전반에 걸쳐 선한 영향력을 펼치고 있는 방탄소년단과 협업하여 대한민국의 미래인 청년들에게 '너는 그 자체로 빛나는 별'이라는 공감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한다는 계획이다.
[디지털뉴스국 이미연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