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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티지웰니스 "셀프 피부관리숍·반려동물 의료기기 사업 진출"
입력 2020-01-22 15:20 
[사진 제공 = 지티지웰니스]

미용 의료기기 전문기업 지티지웰니스는 지난 20일 회사 성장 전략 및 미래 비전에 대한 2020년도 경영계획을 발표했다고 22일 밝혔다.
2018년 코스닥 상장 이후 첫 경영계획 발표였던 이날 행사에선 전년도의 매출과 실적 상황을 돌아보고, 올해 신규 사업에 대한 상세한 설명과 경영 목표를 공유했다.
지티지웰니스는 지난해 홍콩 시위 등 아시아 시장의 침체로 인해 전체 매출에 영향을 받았으나 일본 및 유럽 시장에서 새로운 기회를 탐색했다. 특히 일본 시장에서는 회사의 대표 미용 의료장비 제모 레이저 '데피플러스(Depi-plus)' 단독 공급계약을 체결해 매출이 눈에 띄게 성장했으며 향후 소모품인 핸드피스의 지속적 매출까지 기대되는 상황이라고 자평했다.
또 유럽의 미용 의료기기 강국인 이탈리아에 회사의 기술력을 인정받아 허리둘레감소용 레이저기기 '르쉐이프(Leshape)'를 올해부터 본격적으로 수출 진행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개인용 디바이스 ▲르바디폼(EMS) ▲르바디페이스(피부 탄력 개선 미용기기) ▲오페라 르바디(LED 마스크)등은 미국, 유럽 유통사의 지속적 관심을 받았으며, 미국, 프랑스, 영국의 홈쇼핑 플랫폼에 진출할 수 있는 교두보를 다졌다고 설명했다.

국내 시장 역시 홈쇼핑 사업 분야에서 선전했다는 평가다. 지난해 미용 시장 전체에 정부의 광고 제재 강화와 LED마스크의 안구안전성에 대한 이슈가 발생하면서 제품군 성장이 다소 더뎠지만, 오페라 미룩스 프리미엄의 경우 LED 광으로부터 안구를 보호할 수 있는 아이가드(EYE GUARD)가 호평을 받으며 꾸준한 매출이 발생했다.
김태현 지티지웰니스 대표는 "올해는 그동안 진행했던 사업의 결실을 맺는 한편 회사 사업영역 확장에 중점을 둘 것"이라며 "셀프형 피부관리샵인 'LEBODY FACE GYM'을 비롯해 실내스포츠 및 홈 트레이닝 사업, 동물의료기기 사업 등 신규 사업에 박차를 가하고자 한다"고 올해 계획을 밝혔다.
[디지털뉴스국 김경택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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