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슬어생’ 신현수, 출연진들 놀라게 만든 투룸 이사 비밀? [M+TV컷]
입력 2020-01-07 22:30 
"슬어생" 신현수 취미 사진=KBS2 예능프로그램 "슬기로운 어른이 생활"
‘슬어생에 배우 신현수가 다양한 취미와 경제 고민을 최초 공개한다.

7일 오후 KBS2 방송되는 ‘슬기로운 어른이 생활(이하 슬어생)에 대세 신현수가 출연한다.

현재 원룸에 살고 있는 신현수는 투룸으로 이사를 갈 예정이라고 밝힌다. 출연진들은 현재 살고 있는 집을 본 후에 지금의 집도 혼자 살기에 충분한 크기 같다”며 왜 이사를 가고 싶은지 궁금해한다.

이내 이사에 숨겨진 비밀을 밝혀진 후에는 충격에 휩싸인다. 과연 신현수의 이사 이유는 무엇일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신현수의 다양한 취미생활도 공개된다. 손흥민의 팬임을 밝힌 신현수는 오랫동안 모아온 손흥민의 유니폼과 여러 축구선수의 유니폼들 자랑한다. 축구 유니폼 구매에 대해서는 단지 유니폼을 사는 것이 아니라 역사를 사는 것이다”라고 자신만의 철학을 당당히 밝혀 출연진들도 당황한다.

또한 그는 축구뿐만 아니라 또 다른 취미로 OOO 캐릭터 수집가임을 밝혀 궁금증 유발은 물론, 취미 부자의 면모를 나타낼 예정이다.

한편 이날 고민 상담 코너 ‘어른이.zip에서는 신용카드 포인트 혜택을 몰래 챙기는 얌체 친구에 관한 이야기를 나눈다. 사연을 들은 치타는 크게 분노하고, 장성규는 그의 화를 가라앉히기 위해 진땀을 뺀다.

또한 신현수는 카드, 멤버십 포인트 등을 똑똑하게 사용하는 방법을 연기로 보여줘 배우 의뢰인다운 포스를 뽐낼 예정이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이남경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