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홍현희, 내추럴+우아함, 여배우 Style로 완벽 변신 [M+TV컷]
입력 2020-01-06 16:30 
언니네 쌀롱 홍현희 사진=MBC
홍현희가 메이크오버의 주인공으로 등장, 역대급 변신으로 헨리까지 놀라게 한 사연이 공개된다.

오늘(6일) 방송될 MBC ‘언니네 쌀롱에서는 쌀롱 내 분위기 메이커인 홍현희가 메이크오버 주인공으로 출격, 우아함을 장착한 여배우 포스를 자랑할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 홍현희는 역대급 변신을 위해 연예대상 시상식 때 입을 드레스를 공개하며 이와 어울리는 메이크오버를 의뢰, 쌀롱 패밀리들의 꾸밈욕을 한껏 상승시킨다.

특히 한혜연은 주얼리 코디를 자처하는가 하면, 차홍과 이사배는 홍현희만을 위한 헤어&메이크업 스페셜 관리를 선사했다고 해 과연 이들의 메이크오버 과정이 어떠했을지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뷰티 어벤져스들은 특급 게스트인 만큼 극진한 대접과 칭찬폭격을 쏟아내는 모습으로 유쾌함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시상식을 앞두고 다이어트 등 홍현희의 다양한 고민이 쏟아지자 차홍과 이사배는 카메라에 잘 나올 수 있는 얼굴소멸 메이크업과 헤어 팁을 공개한다고 해 시선이 집중된다.

뿐만 아니라 헨리가 쌀롱 패밀리들의 대기실을 깜짝 방문해 관심이 모아진다. 헨리는 사뭇 달라진 홍현희의 스타일에 감탄하는가 하면, 특유의 장난기로 홍현희와 찰지는 예능감을 발산한다.

홍현희의 갑작스러운 멘트에도 센스 넘치는 리액션으로 화답하는 등 기대 이상의 케미로 보는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하나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