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경기] 썰매부터 스카이다이빙까지…겨울철 신나는 놀이 풍성
입력 2020-01-06 10:21  | 수정 2020-01-06 10:36
【 앵커멘트 】
자녀의 겨울방학을 맞아 겨울 나들이 어디로 갈까 고민하는 분들 많으실 텐데요.
경기도 용인에는 썰매장과 같은 야외 체험 시설은 물론, 실내에서도 즐길 수 있는 여러 놀거리가 마련돼 나들이객들을 맞고 있다고 합니다.
이재호 기자가 소개합니다.


【 기자 】
하얀 눈으로 덮인 썰매장이 모처럼 활기를 찾았습니다.

겨울방학을 맞은 아이들은 눈썰매에 몸을 맡기며 겨울을 즐깁니다.

어른들은 어렸을 적 탔던 눈썰매를 끌고 밀어주며 잠시나마 동심으로 돌아갑니다.

썰매장 옆에 마련된 실내 공간에서는 아이들과 함께 농장 체험도 하며 추억을 만들 수 있습니다.


국내 최초로 실내 스카이다이빙 체험을 할 수 있는 플라잉 스테이션에서는 짜릿한 스릴을 느낄 수 있습니다.

▶ 인터뷰 : 정이안 / 경기 용인시
- "높이 올라갔을 때 내려올 때 바람이 많이 들어와서 숨이 많이 찼었어요. 재밌었어요."

용인시는 겨울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체험여행코스를 선정해 나들이객들을 맞고 있습니다.

여러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스탬프 투어도 진행하면서 놀거리를 풍성하게 하고 있습니다.

▶ 인터뷰 : 백군기 / 경기 용인시장
- "용인은 볼거리와 먹을거리가 풍성하고 신나는 겨울 레포츠를 체험할 수 있는 곳이 많습니다. 이번 겨울 아름다운 자연을 품은 용인에서 가족, 친구와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보시길 바랍니다."

실내외 곳곳에 마련된 다양한 즐길거리들이 한겨울 추위를 잊게 해 주고 있습니다.

MBN뉴스 이재호입니다.

영상취재 : 조영민 기자
영상편집 : 오광환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