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ATEEZ, 클래식함부터 절제된 카리스마까지
입력 2020-01-01 14:15 
그룹 에이티즈 사진=KQ엔터테인먼트
그룹 ATEEZ(에이티즈)가 더욱 세련된 매력을 예고하고 있다.

ATEEZ는 지난 2019년 12월 29일부터 1월 1일까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TREASURE EPILOGUE : Action To Answer(트레져 에필로그 : 액션 투 앤서)의 개인 콘셉트 이미지와 할라 버전 단체 이미지를 공개했다.

개인 이미지 속 멤버들은 목걸이와 모자, 다양한 소품 등으로 각자만의 개성을 살리며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자랑하고 있는 가하면, 한층 세련된 멤버들의 비주얼이 눈길을 사로잡아 컴백 콘셉트에 대한 팬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또한 단체 이미지에선 페도라 모자와 블랙 의상을 착용해 클래식하면서도 깔끔한 분위기를 연출, 카메라를 지그시 바라보는 눈빛에선 남성적인 면모와 절제된 카리스마까지 느껴져 보는 이들을 매료시키고 있다.


ATEEZ는 ‘TREASURE EPILOGUE : Action To Answer를 통해 더욱 성숙해진 ATEEZ표 음악적 색깔은 물론, 탄탄한 세계관까지 보여줄 예정이다.

앞서 ATEEZ는 정규앨범 ‘TREASURE EP.FIN : All To Action(트레져 EP.핀 : 올 투 액션)으로 완전무결한 퍼포먼스와 글로벌 대세돌의 위상을 뽐내며 국내외를 넘나드는 인기를 증명한 바 있다.

ATEEZ의 ‘TREASURE EPILOGUE : Action To Answer는 오는 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베일을 벗는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하나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