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이상윤X이세영, 미니시리즈 우수연기상 “밥값 하는지 몰라 힘들었다”[2019 SBS 연기대상]
입력 2020-01-01 00:01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다겸 기자]
'VIP' 이상윤과 '의사요한' 이세영이 ‘2019 SBS 연기대상에서 미니시리즈 부문 우수 연기상을 수상했다.
31일 오후 8시 55분 서울시 마포구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는 신동엽, 장나라의 진행으로 ‘2019 SBS 연기대상 시상식이 열렸다.
이날 이상윤은 "촬영을 하면서도, 방송을 할 때도 신기한 경험을 많이 해서 그것 만으로도 감사한 작품이었다. 저 때문에 화가 나신 시청자분들께 죄송하고, 작품을 하면서 바람은 피지 말아야겠다는 생각을 하게 됐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다른 결의 인물을 연기할 수 있게 해주신 감독님, 작가님에게도 감사하고, 함께 촬영을 한 배우들에게 고맙다"라고 덧붙였다.
이어 이세영은 "너무 큰 상 주셔서 감사하고, 부끄럽다. 현장에 갈 때마다 제가 밥값을 잘하고 있는지 힘들었는데 감독님, 배우들이 이끌어줘서 잘 마칠 수 있었다. 더운 여름에 더 덥게 고생하신 스태프분들 고생 많으셨고, 함께할 수 있어서 행복한 시간이었다"라고 울컥하는 모습을 보였다.
한편 ‘2019 SBS 연기대상은 ‘열혈사제, ‘배가본드, ‘스토브리그, ‘VIP, ‘의사요한, ‘녹두꽃, ‘시크릿 부티크 등 올해를 빛낸 SBS 드라마를 총 결산 하는 자리다. SBS에서 생중계된다.
trdk0114@mk.co.kr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