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OK배정장학재단, `장학생 교류의 장` 송년의 밤 개최
입력 2019-12-31 14:34 
OK배정장학재단 `송년의 밤` 행사. [사진 제공 = OK금융그룹]

OK금융그룹이 출연한 OK배정장학재단은 지난 28일 안산 상록수 체육관에서 '2019 송년의 밤' 행사를 개최했다고 31일 밝혔다.
OK배정장학재단은 장학생들이 서로간의 꾸준한 교류를 통해 사회에서도 서로 힘이 될 수 있는 인적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실질적인 교류의 장이 될 수 있도록 매년 이 같은 자리를 마련해오고 있다.
올해 행사에는 2002년 OK배정장학재단 설립 후 인연을 맺은 선배 장학생들을 포함한 OK생활장학생 130명이 한 자리에 모였다. 이날 행사는 OK저축은행 배구단과 삼성화재의 경기 관람 후 역대 장학생들의 감사 인사 영상, 참석자 대상 깜짝 이벤트 등으로 꾸며졌다. 이 자리에서는 장학생들의 재능 나눔 활동 발표와 시상식도 진행됐다.
최윤 OK배정장학재단 이사장은 "내년에도 우리 학생들 모두가 OK배정장학생으로서의 자부심을 갖고 흔들림 없이 스스로 목표했던 꿈을 이뤄나가고 도전을 이어가길 바란다"며 "OK배정장학재단이 여러분이 더 넓은 세상을 향한 꿈의 도움닫기가 될 수 있도록 항상 든든한 지원군이 되겠다"고 말했다.
OK배정장학재단은 설립 이래 17년 동안 국내외 대학생을 비롯해 스포츠 꿈나무 등을 포함한 장학생 6000여명에게 160억원의 장학금을 후원해왔다.
[디지털뉴스국 전종헌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