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장재인, 단독 콘서트 성료 소감…"우주만큼 사랑을 전하며"
입력 2019-12-23 11:24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김혜윤 인턴기자]
가수 장재인이 단독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친 소감을 밝혔다.
장재인은 지난 22일 단독 콘서트를 마치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 감사합니다. 행복했습니다. 와주신 분들께 우주만큼 사랑을 전하며, 들어가시는 길 안전하길 바라며 미리 크리스마스. 안녕! 고마워요"라고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함꼐 공개된 사진은 콘서트 사진. 장재인은 은하수를 연상시키는 콘서트장 조명 아래서 빨간색 슈트 차림으로 열창하고 있다. 장재인의 길게 늘어트린 금발이 신비로운 분위기를 더한다.
장재인은 이날 서울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에서 열린 단독 콘서트 ‘윤종신 Curated 19 장재인 VENUS에서 팬들과 뜨겁게 호흡했다.

장재인은 ‘새턴스 보이스(Saturns voice)로 공연의 포문을 연 뒤 ‘나의 위성, ‘밥을 먹어요, ‘그거, ‘그댄 너무 알기 쉬운 남자야, ‘버튼, ‘괜찮다고 말해줘 등의 다양한 무대를 선보이며 객석을 감동으로 물들였다. 이어 ‘더 크리스마 송(The Christmas song), ‘화이트 크리스마스(White christmas) 등 크리스마스 감성이 묻어나는 선곡들로 객석을 열광시켰다.
장재인은 이날 Mnet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 때를 연상하게 하는 특별 무대로 관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0(제로) 무대에서 오랜만에 바닥에 앉아 노래를 열창한 장재인의 털털한 모습에 팬들은 큰 환호를 보냈다.
뿐만 아니라 최근 발매한 네 번째 미니앨범 ‘이너 스페이스(INNER SPACE)의 ‘비너스(Venus), ‘티(TEA), ‘워터 폴(Water fall), ‘꽃잎점 라이브 무대를 최초로 공개, 더욱 깊어진 감성으로 현장 분위기를 한껏 달궜다.
stpress3@mkinternet.com
사진|장재인 SNS[ⓒ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