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비행기타고가요2’ 신현준 “시청률 2% 넘으면 블라디보스톡 항권권 4장 쏜다”
입력 2019-12-19 11:56  | 수정 2019-12-19 12:06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진향희 기자]
배우 신현준이 승무원으로 또 나선다.
19일 서울 마포구 노고산동의 한 카페에서 채널A 새 예능 ‘리얼 승무원 도전기-비행기 타고 가요 시즌2(‘비행기 타고 가요2) 기자간담회에서 시즌1에서는 실수를 해도 처음이라 인정해줄 수 있었지만, 이제는 경력자라 부담스럽다. 실수를 줄여야 한다고 생각해 좀 더 긴장해서 하는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시즌1과 달라진 점에 대해 모르고 비행기를 탔다 저희와 마주치면 즐거워해주신다. 승객분들에게 여유 있게 다가가는 게 달라진 점이다”며 승무원 경험자답게 좋은 승객이 되려고도 노력한다고 말했다.
신현준은 승무원 체험을 한 후 좀 더 좋은 승객이 되려고 하는 게 달라진 점이다”고 덧붙였다.

특히 시청률 2%를 넘기면 가족들과 여행 가시라고 블라디보스톡 항공권 4장을 선물하고 싶다. 개인적으고 그곳을 다녀왔는데 너무 좋았다”고 시청률 공약을 했다.
‘비행기 타고 가요2는 기내 승무원을 꿈꿨던 연예인들이 실제 승무원 업무와 일상에 도전하는 승무원의 리얼 버라이어티다. 시즌1부터 함께 한 듬직한 맏형 신현준, 만능 웃음 제조기 황제성, 그리고 여기에 합류한 예능 치트키 은지원, 열정 만수르 유이, 똑소리 나는 막내 송윤형의 활약으로 한층 더 풍성하고 새로워졌다. 시즌2는 21일 토요일 저녁 8시 20분 채널A에서 첫 방송된다.
happy@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