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오마이걸 효정, ‘퍼스트브랜드 대상’ 수상소감 “미라클 덕분♡”
입력 2019-12-18 14:26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재은 인턴기자]
그룹 오마이걸 효정이 ‘2020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수상한 소감을 밝혔다.
18일 효정은 오마이걸 공식 트위터를 통해 어제 퍼스트 브랜드 대상에서 상을 받았는데요! 이 모든 건 우리 미라클(오마이걸 팬클럽) 덕분인거 알죠?♡ 고맙고 또 고맙고 항상 크리들 덕분에 웃어요. 알랍클♡ 오늘 하루도 힘차고 행복하게 보내세요!”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효정은 하얀색 시스루 드레스를 입고 단아하고 청초한 비주얼을 뽐내고 있다. 또한 팬들을 향해 한쪽 눈을 감고 윙크를 날려 상큼한 매력을 더했다.
오마이걸은 지난 17일 서울 여의도 콘래드호텔에서 열린 ‘2020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2020년을 이끌어갈 여자아이돌' 부문에서 수상의 기쁨을 누렸다.

올해로 18회를 맞이한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소비자 조사를 통해 경제·인물·문화 등 사회 각 분야에서 2020년을 이끌어갈 브랜드를 발굴, 시상한다.
한편, 오마이걸은 지난 5월 발매한 첫 번째 정규 앨범 '다섯 번째 계절'로 첫 3관왕을 달성했다. 또한 지난 10월 종영한 Mnet 걸그룹 컴백대결 '퀸덤'을 통해서는 예상치 못한 반전의 드라마를 그려내며 무궁무진한 가능성을 입증,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는 '성장형 걸그룹'으로 자리잡았다.
stpress1@mkinternet.com
사진|오마이걸 공식 SNS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