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트러스트 그룹은 지난 16일 경기도 군포시에서 'J트러스트 그룹과 함께하는 아주 따뜻한 마음상자, 미리 크리스마스' 행사를 열고 어르신 가정 방문과 아동 대상 크리스마스 파티 등을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아주 행복한 크리스마스 파티는 J트러스트 그룹의 연말 대표 사회공헌 활동으로 지역 아동에게 문화 활동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지난 2015년부터 매년 진행해오고 있다.
올해는 5회째를 맞아 더 많은 이웃에게 관심을 쏟자는 의미에서 홀몸 어르신 200여명과 지난 5월 '아주 행복한 봄 운동회'를 계기로 인연을 맺은 매화종합사회복지관 소속 아동 40여명으로 지원 대상을 확대했다.
이날 행사는 J트러스트 그룹 계열사 임직원 40여명이 참석해 지역 이웃과 교감하고 연말 선물을 전달하는 형식으로 이뤄졌다. 먼저 임직원들은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들의 가정을 직접 방문해 방한 용품과 찹쌀, 소고기를 비롯한 식료품을 담은 '아주 따뜻한 마음상자'를 전달하고 어르신들의 건강을 살폈다.
오후에는 마술공연, 벌룬쇼 등 문화 체험을 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 파티를 열어 지역 아동들에게 즐거운 연말 추억을 선사했다. 이어 따뜻한 겨울을 보내도록 롱패딩, 장갑을 비롯한 방한 용품을 기부했다.
J트러스트 그룹은 국내에 JT캐피탈, JT친애저축은행, JT저축은행을 계열사로 두고 있다.
[디지털뉴스국 전종헌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