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SK브로드밴드, B tv서 혜민스님 명상 서비스 출시
입력 2019-12-17 13:52 
[사진 제공 = SK브로드밴드]

SK브로드밴드는 스트레스 완화와 숙면을 위한 명상심리 서비스 '혜민스님의 코끼리 명상'을 B tv에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마음수업이 개발하고 혜민스님이 참여한 명상심리 모바일앱 '코끼리'는 지난 8월 정식 론칭 후 3개월 만에 누적 가입자 13만명을 돌파했다.
'혜민스님의 코끼리 명상'은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적합한 맞춤형 서비스의 일환으로, 최근 스트레스, 화, 우울증 등 심리치유와 숙면에 대한 니즈 등 고객의 내적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기획했다.
세부메뉴는 다양한 테마, 심리상황 별로 ▲매주 업데이트 될 예정인 혜민스님의 '매일명상' ▲명상심리 전문가들이 참여한 '테마별 명상' ▲해외 아티스트들과 작업한 힐링 '음악' ▲자연의 소리 'ASMR' 등으로 구성됐다.

B tv 내 '홈' 및 '다큐·라이프' 메뉴와 'B tv 플러스' 모바일앱에서 이용 가능하며, 출시 후 2주간 무료로 제공한다. AI셋톱박스나 음성인식 리모컨을 활용해 "혜민스님의 코끼리 명상 보여줘"와 같이 음성발화를 통해서도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SK브로드밴드는 출시 기념으로 무료 제공기간인 2주간 VOD 시청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월정액 1달 무료 이용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며, B tv 신규가입 고객에게도 1개월 맛보기 체험 쿠폰을 증정한다.
[디지털뉴스국 김승한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