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강호동X딘딘X하성운, 특급 형제케미…"게임은 실패해도 다치면 안돼"(`위플레이`)
입력 2019-12-11 08:48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김소연 기자]
방송인 강호동, 딘딘, 하성운이 특급 형제 케미를 선보인다.
오는 14일 오후 6시 방송되는 skyDrama 예능프로그램 '위플레이'가 파일럿 모자를 쓰고 빨강 스카프를 두른 강호동, 이수근, 하하, 딘딘, 정혁, 하성운의 모습을 공개했다.
‘위플레이 연출을 맡은 김주형 PD는 500년 전 시간의 문을 찾아 여행하던 여섯 멤버들은 501년 전에 당도, 시간 여행 비행기로 봄, 여름, 가을, 겨울을 여행하게 된다는 후문이다.
영재 합창단은 사계절을 통과하기 위해 지금까지 본 적 없었던 이색 퀘스트들을 수행하게 된다고 한다. 하성운에게 의외의 의리(?)를 보여준 강호동의 ‘의리 만두 먹방과 함께 빙판에서 공기놀이 한 판을 펼치는 멤버들의 해맑은 모습은 시청자들의 시선을 한눈에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이날 강호동과 딘딘은 게임을 앞둔 하성운에게 이 게임 실패하면 돼, 네가 다치면 안돼”라고 언급하며 따뜻한 ‘형제 케미로 현장을 훈훈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여섯 멤버들은 무사히 사계절 여행을 마치고 500년 전 시간의 문으로 향할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위플레이는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skyDrama 채널과 네이버 TV 라이브, 올레 tv 모바일에서 방송되며 오후 7시에는 skyENT에서 전파를 탄다.
ksy70111@mkinternet.com
사진제공| skyDrama[ⓒ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