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대구콘텐츠코리아랩, ‘B파트너스 브랜디드 콘텐츠 제작’ 참가기업 모집
입력 2019-12-10 11:22 
대구콘텐츠코리아랩 ‘B파트너스 브랜디드 콘텐츠 제작’ 프로젝트 운영
(재)대구디지털산업진흥원(원장 이승협) 대구콘텐츠코리아랩에서는 우수한 서비스 또는 아이템을 보유한 대구지역 스타트업에 크리에이터를 매칭, 아이템에 대한 홍보영상 제작을 지원하여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시장 진입을 지원하는 ‘B파트너스 브랜디드 콘텐츠 제작 프로젝트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B파트너스 브랜디드 콘텐츠 제작 프로젝트는 사업장이 대구에 소재한 스타트업과 브랜디드 콘텐츠 제작이 가능한 크리에이터를 매칭해 선발된 기업의 아이템 홍보영상 제작을 지원하는 사업으로, 12월까지 스타트업과 크리에이터를 순차적으로 모집하고 2020년 1월부터 2월까지 운영한다.

11월 29일부터 ‘B파트너스 브랜디드 콘텐츠 제작에 참가할 스타트업을 모집하고 있으며, 12월 16일 오후 12시에 모집을 마감한다.

공고일 기준 사업자등록증 상 개업연원일 7년 미만, 사업장 주소지는 대구이고 상시근로자 15인 미만인 스타트업이 대상이며, 소비자가 구매 및 이용가능한 B2C 품목 또는 서비스를 생산 및 제작하는 기업이어야 한다. 또한, 타기관 및 기업지원사업, 공모전 등 홍보콘텐츠 제작지원 등이 포함된 프로그램 등에서 동일 콘텐츠 및 목표로 5백만원 이상의 수상경력이 있는 기업은 제외된다.


이번 사업에 선정된 스타트업은 2편 이상의 브랜디드 콘텐츠 제작, 브랜디드 콘텐츠에 대한 홍보비 등을 지원받게 된다.

대구콘텐츠코리아랩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 후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최종 지원 대상 기업은 12월 17일에 발표될 예정이다.

더 자세한 사항은 대구콘텐츠코리아랩 웹테이너 프로젝트 운영 사무국으로 전화 또는 이메일로 문의가 가능하다.

MBN스타 김승진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