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고준희, 뷰티 예능 `핑크페스타’ MC로 낙점…활동 본격 시동
입력 2019-12-05 08:34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한현정 기자]
배우 고준희가 뷰티 예능 프로그램 MC로 낙점돼 시청자와 만난다.
고준희는 오는 12월 24일 MBC뮤직 채널에서 방송하는 실전 뷰티 토크쇼 '핑크페스타'의 진행자로 발탁됐다.
'핑크페스타'는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이들을 위해 최신 트렌드를 다루는 뷰티 예능 프로그램으로 K뷰티를 글로벌하게 알리고자 기획됐다.
고준희는 한국뿐 아니라 중국 및 아시아권에서도 트렌디한 패셔니스타로 인지도가 높아 MC로 최종 낙점된 것으로 알려졌으며 중국의 막강 인플루언서들로 잘 알려진 '슈퍼 왕홍'들도 함께 출연한다.

프로그램에서는 한류스타가 추천하는 뷰티 아이템을 선정해 제품 사용법 및 노하우를 공개한다. 이를 통해 추천받은 뷰티템을 왕홍이 직접 중국에 소개할 예정이다.
​이 내용은 라이브 방송으로 중국에도 생중계돼 중국 시청자들의 다양한 반응도 엿볼 수 있다. 모델로 데뷔해 배우로도 왕성한 활동을 보여온 고준희는 서구적인 외모와 늘씬한 몸매로 일찌감치 20~30대 여성들의 '워너비'로 꼽혀왔다.
​특히 고준희만의 독보적이면서도 트렌디한 매력으로 유행을 선도, '완판녀'라는 수식어를 얻은 바 있다. 이에 이번 뷰티 프로그램 MC 발탁은 고준희의 장점을 가장 잘 살릴 수 있는 기회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kiki2022@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