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제주항공, 무료 쿠폰 발송 오류…고객 항의
입력 2009-01-02 17:08  | 수정 2009-01-02 17:08
제주항공이 회원 1만여 명에게 무료 항공권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잘못 발송했다가 뒤늦게 취소해 고객들의 항의를 받았습니다.
제주항공은 3천 포인트 이상 적립한 회원 고객에게 1년 내에 김포-제주 왕복 항공권과 바꿀 수 있는 쿠폰 메일을 발송하면서, 포인트 적립기준에 해당하지 않은 고객에도 실수로 쿠폰을 발송했습니다.
이에 따라 제주항공은 무료 항공권 쿠폰 메일을 실수로 보낸 것을 확인하고, 고객들에게 취소 메일을 보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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