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웅진코웨이, `인테리어 공기청정기` 출시
입력 2019-12-02 14:40 
인테리어 공기청정기

국내 대표 생활가전 기업 웅진코웨이가 공기 오염 상태에 따라 두 달 마다 맞춤 필터로 교체해주는 에어매칭필터를 탑재하고 고급스러운 패브릭 커버 디자인을 갖춘 '코웨이 인테리어 공기청정기(AP-1019D)'를 2일 출시했다.
웅진코웨이 관계자는 "최근 기능과 더불어 집안의 인테리어와 조화를 이루도록 디자인을 강조한 인테리어 가전 제품이 인기를 얻고 있다"면서 "이 같은 추세에 따라 웅진코웨이는 강력한 청정 기능과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모두 갖춘 인테리어 공기청정기를 개발했다"고 밝혔다.
코웨이 인테리어 공기청정기는 초미세먼지 집진필터에 두 달마다 교체되는 에어매칭필터까지 더한 차별화된 4단계 필터 시스템을 장착해 초미세먼지부터 냄새까지 효과적으로 제거한다. 에어매칭필터는 사용 공간 별 상황과 계절에 따라 달라지는 실내공기질에 맞춰 특화된 △미세먼지집중필터 △이중탈취필터 △새집필터 △매연필터를 두 달마다 선택해 탑재할 수 있어 체계적인 맞춤 공기 관리가 가능하다.
어느 공간에 놓아도 잘 조화되는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코웨이 공기청정기 최초로 전면 커버를 감각적인 패브릭 소재로 디자인했다. 커버는 추가 구매 가능하며, 탈부착이 용이해 고객이 손쉽게 교체할 수 있다.

실내 초미세먼지 오염도를 실시간으로 공기청정기 상단부를 통해 수치로 보여줘 언제나 쉽게 확인이 가능하다. 또한 국제무선충전규격의 고속충전 기능을 갖추고 있어 무선충전이 가능한 스마트 폰을 공기청정기 상단의 충전영역에 올려 놓으면 빠르고 간편하게 충전할 수 있다. 스마트 폰 미끄럼 방지를 위한 실리콘 패드도 함께 제공된다.
렌탈로 이용 시 월 렌탈료는 3만3900원(등록비 10만원 기준)이며, 일시불 구매가격은 95만원이다. 출시 기념 프로모션으로 12월 한달 동안 렌탈 등록하는 고객에게는 월 렌탈료 2만9900원으로 제공된다.
[신수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