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놀면 뭐하니’ 유산슬(유재석), ‘합정역 5번출구’ MV 감상평 “너무 충격적”
입력 2019-11-30 19:40 
‘놀면 뭐하니’ 유산슬(유재석), ‘합정역 5번출구’ MV 공개 사진=MBC ‘놀면 뭐하니’ 캡처
‘놀면 뭐하니 유산슬(유재석)이 ‘합정역 5번출구 뮤직비디오를 본 소감을 밝혔다.

30일 오후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유산슬(유재석)의 ‘합정역 5번출구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이날 유재석은 ‘합정역 5번출구는 합정역에서 오래된 연인이 이별을 직감하지만 서로 이야기를 하지 않는, 오래된 연인의 느낌을 담았다”라며 신곡 ‘합정역 5번출구에 대해 설명했다.

이어 공개된 ‘합정역 5번출구 뮤직비디오를 보던 유재석은 자신의 모습을 보고 부끄러워해 웃음을 안겼다.


특히 드론으로 찍은 신을 보던 유재석은 저 신을 정말 쓰셨네”라며 경악해 폭소케 했다.

유재석은 뮤직비디오 감독님들이 재미있다. 하루는 기본이고 이틀 찍는데 짧은 시간 안에 저비용으로 찍었다. 저는 한 시간 반 찍었다”라며 드론을 보고 손을 벌리라고 해서 ‘이 장면은 안 쓰겠지 했는데 쓰셨다. 빨간 단풍 장면도 충격적이었다”고 감상평을 전해 웃음을 더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신미래 기자 shinmirae93@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