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임한별, `넌 나의 전부` 티저 공개..."믿고 듣는 발라더의 귀환"
입력 2019-11-27 15:32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다겸 기자]
가수 임한별이 오는 12월 4일 신곡 '넌 나의 전부'를 발매한다.
믿고 듣는 발라더 임한별이 신곡 '넌 나의 전부' 발매를 앞두고 오늘(27일) 오후 6시 티저 영상을 공개한다.
임한별의 신곡 '넌 나의 전부'는 눈을 떼고 싶지 않을 정도로 아름답고 소중한 존재를 향한 마음을 담은 곡이다. 이전 앨범의 ‘이별 3부작으로 대중에게 큰 공감과 위로를 선사했던 임한별은 이번 타이틀곡인 ‘넌 나의 전부와 ‘고백하러가는 길을 통해 이별 그 이후의 새로운 사랑의 시작과 설렘을 전할 예정이다.
임한별은 신곡 발매와 더불어 오는 12월 21일과 22일 양일간 노들섬 라이브하우스에서 첫 단독콘서트 'AGIT(아지트)' 개최를 알렸다. 이번 단독콘서트의 주제는 콘서트 명과 동일한 'AGIT(아지트)'이며, 임한별의 개인공간인 아지트에서 관객들과 함께 음악을 즐기고 소통하는 특별한 시간을 갖겠다는 의미로 준비됐다.

이번 콘서트는 솔로 데뷔 이후 갖는 첫 단독콘서트인 만큼 팬들과 가깝게 소통하는 자리가 될 예정이다. 특히 임한별의 감미로운 보이스와 재치 있는 입담으로 추운 겨울 팬들의 몸을 녹여줄 따뜻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임한별의 단독콘서트 ‘AGIT의 티켓은 오는 12월 2일 오후 6시 멜론티켓과 예스24에서 동시 오픈되며, 신곡 '넌 나의 전부'는 오는 12월 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trdk0114@mk.co.kr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