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는 오는 12월 2~8일 요일별 지정된 온라인 쇼핑몰에서 50% M포인트 사용과 M포인트 핫딜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M포인트위크 02'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다음달 2일 티몬을 시작으로 3일은 현대Hmall, 4일은 인터파크쇼핑에서 결제 금액의 절반을 M포인트로 사용할 수 있고 5일에는 CJmall, 6일에는 마켓컬리에서도 같은 혜택이 주어진다. 주말인 7일과 8일에는 각각 SSG.COM과 위메프에서 50% M포인트 사용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용 방법은 온라인 쇼핑몰 결제창에서 M포인트 사용을 체크한 후 결제하면 된다. 대상 카드는 M포인트 적립과 사용이 가능한 모든 현대카드다.
현대카드는 M포인트 핫딜 선착순 이벤트도 진행한다. 12월 이벤트 기간 매일 오전 11시에 요일별로 지정된 온라인 쇼핑몰에서 핫딜 상품을 전액 M포인트 특가에 구매할 수 있다. 현대Hmall에서는 디즈니 겨울왕국2 완구, CJmall에서는 레고 시티시리즈, 인터파크쇼핑에서는 애플 에어팟2를 구매할 수 있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크리스마스와 송년모임 등으로 선물 구매가 늘어나는 12월 특성에 맞춰 다양한 M포인트 사용 혜택과 핫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각 시기의 특성에 맞춘 M포인트위크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열어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김진솔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