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중소기업지원센터 정다은·박찬미 팀장, 국제휴먼올림픽대회서 정책자금 상담 진행
입력 2019-11-18 14:31 
중소기업지원센터 측 국제휴먼올림픽대회서 정책자금 상담 진행
지난 11월 10일 더케이호텔서울에서 제 31회 2019 국제휴먼올림픽대회가 개최됐다.

국내 최대 규모로 열린 이번 국제휴먼올림픽은 국제휴머니티총연맹이 주최하고 국제휴먼(미용&건강) 올림픽조직위원회와 국제휴머니티총연맹의 산하조직 70개 협회가 공동 주관한다.

국제휴먼올림픽연합회는 국내·외 120여개의 미용관련 전문가 단체로 결성 된 총연합회로 대한민국 뷰티와 헬스의 우수한 기능을 전 세계에 선보이기 위함을 강조했다.

이번 국제휴먼올림픽 축사는 국회의원 유성엽, 김경진 창회 회장 팽옥링이 맡았다.


이 행사에서 한국중소기업지원센터 정다은, 박찬미 팀장이 참석하여 무상지원금과 정부정책자금 관련한 상담을 진행했다.

본 상담에서는 아카데미 창업 상담 뿐만 아니라 화장품, 미용기기 제조 등 미용에 관련하여 많은 문의가 들어왔으며, 전반적으로 기업에 필요한 무상지원금, 창업, 자금조달 기술 이전 등등에 관련한 컨설팅을 진행했다.

한국중소기업지원센터는 중소벤처기업부의 상담회사로 등록된 회사로써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의 경영에 있어 필요한 관리업무와 자문 및 진행에 도움을 주고 중소기업과 소상공인들에게 정부정책자금에 대한 내용을 안내하는 사업을 펼치고 있다.

MBN스타 김승진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