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경제 스타투데이 박세연 기자]
정규 6집으로 돌아오는 그룹 엑소(EXO)가 획기적인 프로모션으로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8일 0시 엑소 공식 홈페이지 및 각종 SNS 계정을 통해 정규 6집 ‘#EXODEUX(#엑소듀스) 프로모션의 시작을 알리는 트레일러 영상이 공개됐다.
‘#EXODEUX 프로모션은 정규 6집 앨범 콘셉트와 데뷔 때부터 이어온 엑소만의 세계관 스토리텔링이 접목된 색다른 티징 프로모션으로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일 전망이다.
이날 공개된 트레일러 영상은 갈등의 대상인 붉은 기운에 의해 만들어진 또 다른 엑소, 일명 X-엑소(X-EXO)의 등장과 앞으로 펼쳐질 엑소 대 X-엑소의 대결을 예고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더불어 X-엑소의 각종 SNS 계정도 오픈, 엑소 및 X-엑소 계정을 통해 상반된 콘셉트로 제작된 티저 이미지와 영상, 뮤직비디오 티저 등 다양한 콘텐츠가 순차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8일 밤 12시에는 ‘#EXODEUX 모바일 프로모션 페이지를 오픈, 두 계정에 공개되는 콘텐츠의 ‘좋아요 수, 리트윗 및 댓글 수 등 사용자의 반응 지수를 토대로 엑소와 X-엑소의 대결 상황을 실시간으로 보여줌은 물론, 추후 대결에서 이긴 콘셉트에 대한 리워드 콘텐츠도 진행된다.
엑소의 정규 6집 ‘OBSESSION은 27일 발매된다.
psyon@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규 6집으로 돌아오는 그룹 엑소(EXO)가 획기적인 프로모션으로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8일 0시 엑소 공식 홈페이지 및 각종 SNS 계정을 통해 정규 6집 ‘#EXODEUX(#엑소듀스) 프로모션의 시작을 알리는 트레일러 영상이 공개됐다.
‘#EXODEUX 프로모션은 정규 6집 앨범 콘셉트와 데뷔 때부터 이어온 엑소만의 세계관 스토리텔링이 접목된 색다른 티징 프로모션으로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일 전망이다.
이날 공개된 트레일러 영상은 갈등의 대상인 붉은 기운에 의해 만들어진 또 다른 엑소, 일명 X-엑소(X-EXO)의 등장과 앞으로 펼쳐질 엑소 대 X-엑소의 대결을 예고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더불어 X-엑소의 각종 SNS 계정도 오픈, 엑소 및 X-엑소 계정을 통해 상반된 콘셉트로 제작된 티저 이미지와 영상, 뮤직비디오 티저 등 다양한 콘텐츠가 순차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8일 밤 12시에는 ‘#EXODEUX 모바일 프로모션 페이지를 오픈, 두 계정에 공개되는 콘텐츠의 ‘좋아요 수, 리트윗 및 댓글 수 등 사용자의 반응 지수를 토대로 엑소와 X-엑소의 대결 상황을 실시간으로 보여줌은 물론, 추후 대결에서 이긴 콘셉트에 대한 리워드 콘텐츠도 진행된다.
엑소의 정규 6집 ‘OBSESSION은 27일 발매된다.
psyon@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