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은 연말에 특별한 파티를 즐기고자 하는 여성 고객을 위해 '레이디스 나잇 (Ladies Night Package)'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3인 투숙 가능한 비즈니스 와이드 트윈룸 또는 최대 4인까지 투숙 가능한 복층 구조의 듀플렉스 스위트룸 1박과 파티 분위기를 한층 살려주는 다양한 파티 셀프 키트를 제공하는 게 특징이다.
또 즐거운 추억을 그 자리에서 바로 남길 수 있는 캐논 포토 프린터 '셀피 CP1300'을 대여해주며 사진 인화지를 함께 제공한다. 카나페, 신선한 과일, 다양한 디저트로 구성된 파티 플래터와 스파클링 와인 1병이 룸 서비스로 제공돼 더 풍성한 파티를 즐길 수 있다.
호텔을 여유롭게 이용할 수 있도록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오후 2시)를 제공하며, 옵션으로 클럽 라운지 혜택을 선택할 경우 서울 도심 전망을 즐길 수 있는 20층에 위치한 클럽 임피리얼 라운지에서 조식, 데이 스낵, 해피아워를 이용할 수 있다.
이 밖에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 피트니스 센터, 실내수영장 및 사우나 무료 입장, 여성 고객 무료 발레파킹 서비스를 제공한다.
본 패키지는 오는 12월 20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가격은 3인 기준 24만원부터 시작된다. 듀플렉스 스위트룸 선택 시 1인 추가 요금 5만원을 내면 최대 4인까지 투숙 가능하다(세금 및 봉사료 별도).
[디지털뉴스국 방영덕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