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구도 쉘리 “권혁수와의 상의탈의 진실공방, 빨리 마무리 됐으면” [M+이슈]
입력 2019-11-05 17:33 
구도 쉘리, 권혁수 진실공방 심경 사진=구도 쉘리 유튜브 캡처
상의 탈의 논란과 관련해 권혁수와 진실공방을 펼치고 있는 구도 쉘리가 현재 심경을 밝혔다.

구도 쉘리는 5일 오후 개인 유튜브 계정을 통해 ‘용기 조금 더 내봤습니다. 해명할게요라는 제목을 달고, 생중계를 진행�다.

이날 구도 쉘리는 사건이, 이 일이 빨리 마무리 됐으면 한다”라며 무겁게 입을 뗐다.

이어 저도 즐겁게 웃으면서 방송하고, 이 일이 수면 위로 드러나지 않고, 숨기고 유튜브 생활 할 수도 있었는데, 제 스스로가 숨겼다는 점이 있다는 것에 대해서 죄송했고, 방송하기 불편했다. 저도 최소한 여러분께 말씀 드려야 할 건 말씀 드려야 하지 않나 싶었다”고 말했다.


그는 (말하기) 조심스럽다”면서도 (권)혁수 오빠가 기자회견 여서서 입장 표명을 하지 않았나. 이에 대해 ‘왜 구도 쉘리는 입 다물고 말을 하지 않나 답답하셨을 것 같다. 그런데 아무말 안하려고 한다”고 덧붙였다.

구도쉘리는 지난 9월30일 권혁수의 유튜브채널 '권혁수감성'에 출연해 합동방송을 진행했다. 당시 등뼈찜 먹방(먹는 방송)을 하던 구도쉘리는 갑작스럽게 상의를 벗고 브라톱을 노출해 논란을 불러일으켰다.

이 사건을 두고 구도 쉘리와 권혁수는 서로 다른 주장을 펼치며 진실 공방을 펼치고 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신미래 기자 shinmirae93@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