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아기 피부 연구만 10년"…아가방, 퓨토시크릿 라인 리뉴얼 출시
입력 2019-11-05 11:33 
[사진 제공 = 아가방앤컴퍼니]

아가방앤컴퍼니(대표 신상국)는 창립 40주년과 스킨케어 브랜드 퓨토의 탄생 10주년을 맞아 퓨토시크릿 라인 4종을 리뉴얼해 출시했다.
5일 아가방앤컴퍼니에 따르면 업그레이드 된 퓨토시크릿 4종(샴푸앤바스, 로션, 크림, 수딩젤)은 전 제품에 자연 유래 성분으로 특허를 받은 진정 허브수가 함유됐다. 진정 허브수는 민감한 아기 피부를 위해 어성초, 금전초, 차전초, 느릅나무, 상엽 추출물을 최적의 비율로 배합한 복합추출물을 말한다.
함께 함유된 장벽강화 보습 보호막 성분은 보습 뿐 아니라 피부에 남아있는 수분을 유지시켜주고 피부 속까지 좋은 성분이 흡수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아가방앤컴퍼니 관계자는 "퓨토만의 노하우를 그대로 담은 성분으로 리뉴얼해 새롭게 선보이는 것"이라며 "특히 성인과 비교해 피부층이 얇고 수분 증발량이 많은 아기 피부에 최적화된 보습 포뮬러다"고 설명했다..

퓨토시크릿 라인은 아기 피부에 직접 사용하는 제품인 만큼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안전성을 인증 받았다. 해당 검사는 세계적으로 권위 있는 독일 피부전문과학 연구소 '더마테스트(Dermatest)'사에서 진행하는 피부자극 테스트로 엄격한 기준과 까다로운 절차로 높은 신뢰도를 자랑한다. 퓨토시크릿은 더마테스트 최상위 등급인 '엑설런트(Excellent)'를 획득했으며, 전성분 EWG GREEN 등급까지 추가 획득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철저한 검증을 거쳤다.
성분 변화 말고도 이번 리뉴얼에서 눈길을 끄는 것은 제품 용기를 가벼운 튜브 타입으로 업그레이드한 것이다. 튜브 타입이어서 아이와 함께 가볍게 눌러 사용할 수 있다.
퓨토 관계자는 "민감한 아기 피부 연구만 10년을 해 왔다"며 "지속적으로 안전성을 검증하고 다양한 소비자 리뷰를 통해 부모들이 믿고 사용할 수 있는 브랜드임을 다시 한번 입증하겠다"라고 강조했다.
한편, 온라인몰 넥스트맘에서는 퓨토시크릿 4종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오는 10일까지 매일 선착순으로 신제품 30% 할인 쿠폰이 발급되며, 구매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퓨토시크릿 크림, 혹은 수딩젤 100mℓ 본품을 증정한다.
[디지털뉴스국 방영덕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