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아이즈원 장원영·안유진·야부키 나코 `천사인가 여신인가`
입력 2019-11-01 14:36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박세연 기자]
글로벌 그룹 아이즈원(IZ*ONE)이 멤버 개인 오피셜 포토를 모두 공개했다.
아이즈원은 1일 정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첫 번째 정규앨범 ‘블룸아이즈(BLOOM*IZ) 장원영, 안유진, 야부키 나코의 개인 오피셜 포토를 게재했다.
앞서 오픈된 멤버들의 오피셜 포토와 마찬가지로 장원영, 안유진, 야부키 나코의 오피셜 포토 역시 ‘I WAS / I AM / I WILL(아이 워즈 / 아이 엠 / 아이 윌) 세 가지 버전으로 각각 공개됐다.
오피셜 포토 속 세 멤버는 각각의 버전에 걸맞은 독보적인 콘셉트 소화 능력으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I WAS 버전에서는 코스메틱 화보를 보는 것처럼 밝고 화사한 비주얼을, ‘I AM 버전에서는 신비롭고 우아한 분위기를, ‘I WILL 버전에서는 아련함과 카리스마가 공존하는 짙은 눈빛을 자랑하며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이로써 아이즈원은 이틀에 걸쳐 전 멤버의 개인 오피셜 포토 오픈을 모두 마쳤다. 컴백 당일까지 앞으로 또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지 팬들의 기대감은 더욱 커지고 있다.
아이즈원의 첫 번째 정규앨범 ‘블룸아이즈는 오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psyon@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