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태양의 계절` 오늘(1일) 종영…오창석 윤소이 해피엔딩 맞을까[MK프리뷰]
입력 2019-11-01 08:01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양소영 기자]
‘태양의 계절이 오늘(1일) 종영한다.
KBS2 일일드라마 ‘태양의 계절(극본 이은주, 연출 김원용)은 대한민국 경제사의 흐름과 맥을 같이 하는 양지그룹을 둘러싼 이기적 유전자들의 치열한 왕좌게임을 그린 작품. 서로를 속고 속이는 수 싸움과 배신으로 점철되는 양지 그룹 제왕의 자리, 그로 인해 희생된 한 남자의 비극적인 복수극과 역설적으로 낭만적 성공담을 담았다.
장월천(정한용) 회장의 병세가 나빠지면서, 미국으로 떠났던 윤시월(윤소이)은 아들 최지민과 돌아온다. 3년 동안 회사를 이끈 김유월(오창석)은 윤시월의 설득에 장 회장의 임종을 지키기 위해 그를 만나러 간다.
예고에 따르면 장 회장은 김유월에게 고맙다는 마지막 말을 남기고 떠난다. 병원에서 퇴원한 채덕실(하시은)은 임미란(이상숙)과 함께 예전처럼 밝게 지냈다. 최광일(최성재)은 출소하고 장정희(이덕희)를 찾아간다.

김유월은 윤시월을 어딘가로 데려가고, 우리에게 이런 날이 와서 행복하다”고 말한다. 김유월과 윤시월은 그동안 떨어져 있던 상황. 과연 두 사람이 해피엔딩을 맞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태양의 계절 후속으로는 ‘우아한 모녀가 방송된다.
skyb1842@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