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키움증권, 비대면 계좌 개설 고객대상 종목추천 이벤트
입력 2019-10-31 11:24 
키움증권은 오는 12월 31일까지 비대면 계좌 개설 고객을 대상으로 종목추천 서비스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 제공 = 키움증권]

키움증권은 오는 12월 31일까지 비대면 계좌 개설 고객이 종목추천 서비스에 가입하면 체험기간 3개월을, 이달의 추천 서비스 가입 고객에게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종목추천 서비스는 SMS, PUSH를 통해 키움증권의 투자전문가, 빅데이터, AI 등이 추천종목을 제공한다. 키움증권은 키워드림, 슈퍼스탁, 로보스탁, 뉴지스탁, 퀀트 등 20여개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비대면 고객 대상 이벤트는 비대면으로 키움증권에 생애 최초로 계좌를 개설 후 30일 이내 종목추천 서비스에 가입하면 3개월간의 체험기회를 제공하며, 최소 가입 예탁자산 없이도 가입이 가능하도록 문턱을 낮춘 것이 특징이다.
이달의 추천서비스 가입 이벤트는 키움증권에서 선별한 수익률 우수서비스인 이달의 추천 서비스에 가입하는 고객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또 이 서비스에 최초로 가입한 고객이라면 1개월의 체험기간도 준다. 체험기간에는 기본 수수료율(HTS, 영웅문S 기준 0.015%)로 이용할 수 있다.

키움증권 투자컨텐츠팀 관계자는 "현재 키움증권의 많은 고객들이 종목추천 서비스를 통해 투자 판단에 도움을 받고 있다"며 "특히 이번 이벤트는 체험기간이 길고 경품까지 지급하는 만큼 서비스에 가입해 수익을 극대화 할 수 있는 좋은 기회로 활용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종목추천 서비스는 키움증권 홈페이지와 영웅문S를 통해 가입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키움금융센터에 문의하면 된다.
[디지털뉴스국 김현정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