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이엘리야X지일주 `너의 여자친구` 12월 개봉…멜로 열풍 이을까
입력 2019-10-29 08:56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한현정 기자]
이엘리야와 지일주의 설레는 로코맨스 '너의 여자친구'가 12월 개봉을 확정 짓고 메인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인내심 제로 돌직구 양궁 선수와 사회성 제로 모태솔로 공대생의 유쾌하고 달달한 로맨스를 그린 영화 '너의 여자친구'가 달달하고 색다른 로코맨스가 담긴 메인 예고편을 최초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너의 여자친구'는 모태솔로 9888일째를 맞이한 무공해 뇌섹남 ‘휘소와 그의 앞에 막무가내 들이닥친 직진녀 ‘혜진, 이상하게 끌리는 두 남녀의 솔로 탈출 로코맨스.
먼저, 이번에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주인공 ‘혜진과 ‘휘소의 극과 극인 성격과 두 사람의 말랑말랑한 로맨스를 담아 시선을 사로잡는다.
‘여자친구 빼고 다 만든다는 공대생 아니냐라는 대사와 함께 모태솔로 공대생 3인방 ‘휘소, ‘용태, ‘창길의 모습은 예비 관객들에게 웃픈 공감과 재미를 자아낸다. 이어서, 할 말은 다 하는 돌직구 양궁 선수 ‘혜진이 한 번에 인형을 맞추는 걸크러쉬한 면모를 선보인 가운데, 우람한 체격의 유도 선수들에도 기죽지 않고 당차고 솔직한 모습을 확인할 수 있어 눈길을 끈다. 여기에, 우연한 계기로 만나게 된 두 사람의 모습은 달달한 로코맨스의 시작을 예고하며, 다방면에서 해박한 지식을 뽐내는 ‘휘소는 유일하게 연애에만 서툰 반전 매력을 선보여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설렘 가득한 ‘휘소와 ‘혜진의 모습들은 보는 이들의 연애 세포를 자극하며 두 사람의 솔로 탈출기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마지막으로, 모태솔로 공대생 ‘용태와 ‘창길부터 통통 튀는 모델 ‘하나까지 시선강탈 유쾌한 장면들은 밝은 에너지를 발산하며 빵빵 터지는 웃음 케미를 예고해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12월 극장가, 모두에게 썸을 불러일으킬 로코맨스 '너의 여자친구'는 [보좌관], [황후의 품격]등 장르불문 흡입력 있는 연기를 선보인 대세 배우 이엘리야와 다양한 작품을 통해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현실 뇌섹남 지일주의 역대급 달달한 케미를 확인할 수 있는 작품이다. 이엘리야와 지일주는 달라도 너무나 다른 ‘혜진과 ‘휘소를 연기해 풋풋한 설렘과 색다른 로맨스로 12월 극장가를 완벽히 사로잡을 예정이다.
뿐 만 아니라, 허정민을 비롯해 김기두, 이진이까지 대한민국 최고의 신스틸러들이 총출동해 신선한 재미와 유쾌한 웃음까지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12월 개봉.
kiki2022@mk.co.kr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