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이민·부동산·상속/증여` 美 법률 서비스 세미나 개최
입력 2019-10-23 07:46 

법무법인 에스엔의 미국법률팀은 미국 이민(NIW), 한미 부동산, 상속/증여 등에 관한 주제로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11월 9일 서울 삼성역 인근에 위치한 법무법인 에스엔에서 진행되는 이번 세미나는 송영욱변호사가 한국과 미국에서의 상속세/증여세에 대한 안내 및 절세 방안, 부동산 매매 및 관리 등을 주제로 발표하며, 남종범 미국변호사가 EB2-NIW (취업 2순이 독립이민)에 대해 설명한다.
미국 이민과 관련된 추세 및 트럼프 행정부의 잇따른 반(反)이민 정책 등 앞으로 미국 이민에 큰 영향을 끼칠 수 있는 동향도 함께 다룬다.
법무법인 에스엔은 2014년부터 현재까지 미국 현지에서 약 20회 정도 관련 세미나를 진행해왔으며, 상근 중인 한국 및 미국 변호사들이 업무협약을 체결한 미국 현지의 변호사들과의 협업을 통해 다양한 국내 및 국외 사건을 처리하고 있다. 이번 세미나를 계기로 향후 주기적으로 미국 이민, 부동산 투자 및 거래, 상속 재산 관리 및 금융 등에 관한 세미나를 주최할 예정이며, 이를 통해 미국 법률에 대한 원스톱(One Stop) 솔루션을 제공할 방침이다.
오는 11월 9일 개최되는 법무법인 에스엔 미국법률센터의 세미나는 100% 사전 예약으로 진행한다. 세미나 사전예약은 전화 및 홈페이지로 확인하면 된다.
[디지털뉴스국 이상규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