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디케이홈스, 리맥스와이드파트너스와 전략적 파트너십 맺어
입력 2019-10-18 14:46 
사진 왼쪽부터 ㈜와이드파트너스 최윤석 대표, 디케이홈스㈜ 이건영 대표 [사진 제공 = 디케이홈스]

디케이홈스㈜ (대표 이건영)는 글로벌 부동산네트워크기업인 리맥스와이드파트너스(대표 최윤석)와 임대관리 사업과 부동산 서비스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디케이홈스㈜는 국내 임대관리업 신흥강자로 손꼽히는 회사로 아파트, 오피스텔, 도시형 생활주택 등의 임대, 공실관리, 시설관리, 유지보수를 전문으로 하는 업체다.
또한 ㈜와이드파트너스는 전 세계 110여개 나라에 진출해 12만5000여명의 에이전트를 보유한 세계적인 글로벌 부동산서비스 업체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부동산 자산관리 및 임대관리, 부동산 컨설팅 및 부동산중개업 등 부동산 서비스분야 업무에 대해 폭넓은 교류와 협력을 통해 양사가 동반 성장할 수 있는 토대를 마련했다.

이건영 디케이홈스 대표는 "아직 우리나라 부동산 시장은 임대관리가 체계적으로 관리 되지 않아 임대에 어려움이 크다"며 "임대차 시 보증절차를 비롯해 임차인 관리 및 생활서비스 제공, 시설물 유지와 보수 등이 체계적으로 이뤄지도록 종합주거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특히 이 대표는 와이드파트너스와의 협약을 통해 임대관리 서비스뿐 아니라 부동산 임대·임차 컨설팅 등 부동산 전반에 걸친 서비스를 향상시킬 수 있을 것으로 내다봤다.
[디지털뉴스국 방영덕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