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궁중비책, 자연유래 성분 담은 브랜드 스토리 TV 광고 방영
입력 2019-10-15 15:11 
궁중비책 TV광고 캡처

프리미엄 자연주의 스킨케어 궁중비책이 ‘우리 아이 첫 스킨케어라는 슬로건으로 자연유래 성분을 현대 과학으로 재해석한 브랜드 스토리를 TV 광고로 선보였습니다.

광고는 조선 왕실의 고귀한 왕손에게만 허락됐던 궁중의 비밀 레시피에서 궁중비책이 해답을 찾았다는 나레이션으로 시작합니다. 궁중비책이라는 브랜드명에 대한 배경 설명입니다. 과거를 지나 현대의 연구소로 화면이 전환되며 선조의 지혜를 우리 아이 피부에 맞게끔 현대과학으로 재해석했다는 내용과 함께 순하고 믿을 수 있는 원료를 사용했다는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이어 궁중비책 ‘모이스처 크림이 화면에 등장하며 엄마의 손이 아이에게 제품을 발라줍니다. 우리 아이의 평생 피부 건강을 지켜주는 ‘우리 아이 첫 스킨케어라는 자막과 함께 궁중비책의 ‘샴푸&바스, ‘모이스처 로션, ‘모이스처 크림으로 영상이 마무리 됩니다.

‘궁중비책 샴푸&바스는 신생아부터 3세까지의 아기들을 위한 저자극 샴푸 겸용 바스 제품입니다. 건강한 피부의 pH와 유사한 약산성을 띠고 있어 목욕 시 피부 자극을 덜어줍니다. 보습 라인의 ‘모이스처 로션과 ‘모이스처 크림은 탄탄한 3중 보습이 48시간 지속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바른 직후 6시간 동안 상승되는 보습력으로 쉽게 건조해지는 영유아 피부를 48시간 동안 촉촉하게 유지해주며, 쌀과 세라마이드 성분이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보호해줍니다.


궁중비책의 새로운 광고는 tvN, 온스타일 등 케이블 채널과 제로투세븐 홈페이지, 궁중비책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습니다. 중국에서도 이번 TV 광고를 동시 온에어 합니다. 궁중비책은 홍콩 최대의 헬스&뷰티(H&B) 스토어 사사(SASA)에서 유아동 카테고리 매출 1위 브랜드로 등극한 바 있으며, 면세점 및 중국 최대 쇼핑몰 티몰에서도 매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궁중비책 관계자는 브랜드명이 가진 의미와 함께 프리미엄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로서의 색을 담아 광고 영상을 제작했다”며, 우리 아이 첫 스킨케어를 위한 제품인만큼 앞으로도 계속해서 믿고 사용할 수 있는 브랜드로 거듭나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궁중비책은 아이들의 피부 건강을 위한 평생 피부 관리 비책으로 ‘2-스텝 체험 캠페인을 펼치고 있습니다. 지난 10일 궁중비책의 2-스텝 제품인 샴푸&바스와 모이스처 크림, 모이스처 로션의 체험단 1,004명을 선발하는 ‘2-스텝, 천사 체험 캠페인을 성황리에 마쳤습니다. 이 외에도 11월 말까지 매주 금요일 알로앤루 매장을 방문하면 선착순 50명에게 ‘2-스텝 샘플 키트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MBN 온라인뉴스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