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SK매직,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전기레인지 부문 2년 연속 1위
입력 2019-10-15 14:37 

생활주방가전 기업 SK매직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전기레인지 부문에서 2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15일 밝혔다.
SK매직은 고객중심의 서비스 개선을 위한 다양한 노력을 펼치고, 자사의 33년 주방가전 노하우가 담긴 혁신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전기레인지 시장을 선도한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SK매직은 지난해부터 고객중심 경영 강화의 일환으로 새로운 렌탈 서비스 브랜드인 '안심OK'를 시행 중이며, 고객 최접점에서 근무하는 MC(매직케어)의 고객 응대·제품 관리 교육을 강화하면서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데 한층 더 힘써 오고 있다.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는 산업별 상품, 서비스에 대해 고객 만족도를 나타내는 지수로, 공신력을 인정받고 있는 대표적인 고객만족 지표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주관으로 1992년 처음 시행된 이후 매년 100여개의 산업을 조사해 각 산업별 최고의 기업을 선정하고 있다.
[신수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