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사말 예슬라모바 “연기 스타일? 감독의 성향에 따라 달라” [M+BIFF현장]
입력 2019-10-03 15:47 
‘말 도둑들 시간의 길’ 사말 예슬라모바 사진=영화 ‘말 도둑들 시간의 길’ 포스터
‘말 도둑들 시간의 길 사말 예슬라모바가 자신의 연기 스타일에 대해 설명했다.

3일 오후 부산 해운대구 영화의 전당 중극장에서는 개막작 ‘말 도둑들 시간의 길 기자회견이 개최된 가운데, 전양준 집행위원장, 예를란 누르무함베토프 감독, 리사 타케바 감독, 사말 예슬라모바, 모리야마 미라이가 참석했다.

사말 예슬라모바는 제 71회 칸 영화제에서 영화 ‘아이카로 여우주연상을 받았다.

그는 제 연기스타일은 어느 곳에서나 감독의 성향에 따라 달라진다”라며 연기스타일에 대해 말했다.


이어 저의 스타일도 녹아날 수 있지만 감독님이 가진 아이디어를 어떻게 표현하고 실현하느냐다. 감독의 스타일에 따라 다를 것 같다”고 덧붙여 설명했다.

한편 ‘말 도둑들 시간의 길은 지난 2015년 제 20회 부산국제영화제에서 뉴 커런츠상을 수상한 예를란 누르무함베토프 감독과 리사 타케바 감독이 공동 연출했으며, 2017 부산국제영화제의 아시아프로젝트마켓 선정작이다.

부산 해운대구=MBN스타 대중문화부 신미래 기자 shinmirae93@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