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은 정확한 온도 제어와 다양한 편의성, 섬세한 감성 품질로 업그레이드된 프리미엄 온수매트 나비엔 메이트 신제품 'The Care'를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홈쇼핑 방송을 본격화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나비엔 메이트 홈쇼핑 방송은 30일 저녁 9시 45분 현대홈쇼핑을 시작으로, CJ오쇼핑, 롯데홈쇼핑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한 달간 진행된다. 특히 이번 방송 기간을 통해서는 공식쇼핑몰인 나비엔 하우스보다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해, 더욱 쾌적한 수면을 위해 고민해왔던 소비자에게는 최고의 기회가 될 전망이다.
올해 경동나비엔이 새롭게 선보인 나비엔 메이트 'The Care'는 나비엔 메이트가 가진 프리미엄의 가치를 한 차원 업그레이드 한 제품이다. 좌우 매트 온도를 1℃ 단위로 조절 가능한 스마트 분리난방, 매트 온도를 고르고 정확하게 제어하는 나비엔만의 온도 제어 기술, 다양한 편의기능과 소재의 안전성 등 나비엔 메이트의 장점은 유지한 채, 관리의 편의성과 난방 기능을 더욱 끌어올렸기 때문. 여기에 호평을 받아왔던 디자인 역시 레트로 감성으로 또 한 번 변화하며 차별화된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대표적인 기능은 매트 내에 흐르는 물을 깨끗하게 유지시켜주는 '셀프 이온 케어'다. 탱크 내부에서 생성된 전기 분해 살균수가 주기적으로 순환하며 매트 내부에 흐르는 물까지 알아서 깨끗하게 관리함으로써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실제로 경동나비엔은 99.9% 이상의 살균 성능으로 국제공인시험기관인 KTR(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으로부터 주로 정수기 등 제품에 주어지는 인증인 살균인증마크를 업계 최초로 획득하며, 매트 내 물에 대한 안전성이 마시는 물 정도의 수준임을 입증하기도 했다.
난방 기능 역시 더욱 업그레이드했다. 생활 환경에 따라 다를 수 있는 난방 조건까지 감안해 항상 포근한 온기를 유지할 수 있도록 스스로 제어하는 오토 히팅 기능도 추가했다. 또한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시간대별로 원하는 온도를 설정해 사용할 수 있는 맞춤 온도 모드를 제공, 사용자별로 자신의 수면 패턴에 맞도록 조절해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구용서 경동나비엔 영업본부장은 "건강관리에 적신호가 켜지는 가을철은, 그 어느 때보다 수면의 질이 중요한 시점이다"며 "최고의 제품으로 고객에게 포근하고 따뜻한 온기를 전하는 프리미엄 온수매트를 통해 고객의 쾌적한 숙면을 도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안병준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