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지오♥최예슬, 열애→동거→결혼으로 2막 시작 “예쁘게 잘 살게요”(종합)
입력 2019-09-29 03:01 
지오 최예슬 결혼 사진=지오 인스타그램
그룹 엠블랙 출신 1인 크리에이터 지오와 배우 최예슬이 결혼식을 올렸다.

지오 최예슬 커플은 지난 28일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진행했다. 두 사람은 공개 열애 1년 만에 ‘오예 커플이 ‘오예 부부가 됐다.

이날 최예슬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결혼. 행복 나누며 살겠습니다! 축하해주셔서 감사드리고 행복길은 함께 가요, 우리”라며 곧 남편이 될 내 예랑(예비 신랑)이도 항상 응원해주시는 예스리안도 너무너무 사랑합니다”라고 말했다.

지오 또한 D-DAY 예쁘게 잘 살게요”라며 결혼 소감을 전했다. 그는 결혼 화보도 함께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지오와 최예슬은 각각 정장과 웨딩드레스를 입고 은은한 미소를 지으며 카메라를 응시한다. 특히 두 사람의 아름다운 케미가 돋보여 이목을 집중시킨다.

앞서 지오, 최예슬 커플은 지난 2018년 1월 공개 열애를 시작, 올해 초 동거를 선언했다. 약 1년간 사랑을 이어온 두 사람은 인생 2막을 열었다. 이후 두 사람은 7월 유튜브를 통해 결혼을 발표했다. 당시 그들은 드디어 결혼한다. 700일 좀 넘게 만났는데 드디어 결실을 맺게 됐다”라며 감사함을 전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윤지 기자 gnpsk13@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