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대원미디어-아리따움, `컵오브테라피` 콜라보 화장품 론칭
입력 2019-09-26 17:04 
사진 제공 = 대원미디어

문화 콘텐츠 기업 대원미디어는 아모레퍼시픽 대표 뷰티 편집샵인 아리따움과 함께 '컵오브테라피' 컬레보레이션 화장품을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대원미디어와 아리따움은 북유럽의 핀란드 대표 힐링 브랜드로 전 세계적으로 인지도를 넓히고 있는 컵오브테라피를 활용한 콜라보 화장품을 전국 1130여개의 아리따움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오는 10월 1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화장품은 '아리따움 올데이 워터 프라이머'와 '아리따움 올데이 톤업크림 총 2종으로 '컵오브테라피' 애니멀 캐릭터와 따뜻한 문구가 새겨진 것이 특징이다.
회사는 오는 10월 중순 전국 각 서점과 온라인에서 컵오브테라피 에세이북 국내 정식 출판을 앞두고 있으며, 이에 앞서 대원미디어는 예스24와 함께 '컵오브테라피' 굿즈 프로모션(9월 16일~10월 1일)을 진행하고 있다.

또 대원미디어는 모바일 액세서리 업체와 함께 컵오브테라피 콜라보 스마트폰 케이스 및 허브톡 등 라이선스 상품 총 4종을 오는 10월 15일 출시할 예정이다.
대원미디어 관계자는 "지난 7월 17일부터 21일까지 개최된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2019'에서 대원미디어는 컵오브테라피를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대중들에게 선보인 바 있다"며 "대원미디어는 컵오브테라피를 시작으로 유럽과 미주 등 전세계 곳곳의 글로벌 인기 IP 론칭 확대를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김경택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