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노랑풍선, `고마워 특가 프로모션` 진행…오는 27일까지 최저 10만원대부터
입력 2019-09-23 11:36 
노랑풍선이 오는 27일까지 `고민하면 마감되는 파워세일! 고마워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 노랑풍선]

노랑풍선은 오는 27일까지 저렴한 가격에 여행상품을 판매하는 '고민하면 마감되는 파워세일! 고마워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고마워 특가 프로모션'은 파워세일, 우리만노랑, 프리미엄 총 3가지 콘셉트의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파워세일'은 프로모션 기간 오전 10시부터 ▲동남아 ▲중국·대만 ▲유럽 ▲호주·뉴질랜드 ▲괌·사이판 ▲국내 등 다양한 지역의 상품을 최저 10만원대부터 타임특가로 제공한다. 단, 24시간 기준 요일마다 다른 상품으로 변경된다.
'우리만 노랑'에서는 단독 패키지 상품을 만날 수 있다. 최소 4명이상만 모이면 단독 패키지 상품을 이용할 수 있으며, 전용차량 탑승, 전문 가이드 동행 등 기존의 패키지여행과 동일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노랑풍선이 추천하는 9가지의 상품을 예약하는 여행객은 5% 할인 및 스냅사진 촬영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프리미엄'은 ▲프리미엄 항공 이용한 편안한 이동 ▲4성급 이상 특급호텔 또는 리조트의 숙박 ▲현지체류비용 최소화 ▲식사·현지 일정 업그레이드 등 일반 패키지 여행상품을 한 단계 끌어올린 고품격 패키지 상품만을 엄선해 소개한다. 상품 예약 시 공항발렛 쿠폰 및 단독 공항미팅 서비스, 인천공항 마티나 라운지 이용권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이번 '고마워 특가 프로모션'에서 상품을 예약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노랑풍선시티버스'(전통문화코스) 탑승권을 증정한다.
[디지털뉴스국 조성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