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건설부문은 지난 10일 소셜미디어인 페이스북과 블로그를 통해 이웃과 관련된 사회문제 인식개선 캠페인 '이웃사촌 편' 영상을 공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영상은 추석 명절을 맞아 주거공간인 집과 주변 이웃들을 되돌아보자는 취지로 제작됐다. '이웃사촌'이 사라져가는 오늘날, 이웃에 대한 개념을 '멸종위기종'에 빗대어 사라져가는 이웃에 대한 관심과 배려를 다시 생각해보자는 의미를 담았다.
이번 영상 공개와 함께 SNS 댓글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는 삼성물산 공식 페이스북에서 영상을 시청하고 이웃에 대한 행복한 에피소드를 남기면 참가된다. 이후 추첨을 통해 소정의 선물을 증정할 계획이다.
삼성물산은 이번에 공개한 '이웃사촌 편' 영상을 시작으로, 살아가는 사회에 긍정적이고 따뜻한 메세지가 담긴 인식개선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디지털뉴스국 조성신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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