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품 없는 직판여행 노랑풍선이 빠르고 편리한 여행을 할 수 있는 '동유럽·발칸 기획전'을 개최합니다.
국적기인 아시아나항공을 이용하는 이번 '동유럽·발칸 기획전'은 △출발 48시간 전 온라인 웹 체크인 서비스 제공 △더욱 넓어진 좌석 △11인치 개별 모니터를 통해 기내 엔터테인먼트 서비스제공 △슬리퍼, 칫솔세트가 포함된 기내 파우치 제공 등 다양한 편의와 서비스를 받아 장거리 이동의 피로를 줄일 수 있습니다. 또 유럽 전문 인솔자 및 가이드가 전 일정에 동행하며 개인용 수신기를 제공하고 고급 호텔 숙박과 지역 특식이 포함됐습니다.
무엇보다 자유시간도 제공해 여유로운 여행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데 프랑스, 이탈리아 등의 서유럽 국가들과는 달리 발칸반도 및 동유럽 지역의 또 다른 매력을 자유롭게 만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중세시대의 고풍스러운 건축물들이 가득해 낭만적인 분위기가 물씬 풍기며 특히 야경이 아름다운 지역으로 유럽의 숨은 진주 ‘크로아티아와 천혜의 자연환경을 자랑하는 ‘슬로베니아 등은 최근 여행관련 예능프로그램을 통해 알려지면서 인기 여행지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동유럽·발칸 기획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노랑풍선 홈페이지 내 기획전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MBN 이상주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