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틴틴 이진우·이태승·이우진, ‘베리, 온 탑’ 포토 티저 2탄 공개…`청량+판타지`
입력 2019-09-06 10:01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성정은 기자]
3인조 유닛 그룹 TEEN TEEN(틴틴)이 포토 티저를 통해 동화적 감성을 전했다.
마루기획은 6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틴틴(이진우, 이태승, 이우진)의 미니앨범 ‘베리, 온 탑(VERY, ON TOP) 두 번째 포토 티저를 오픈했다.
이날 공개된 포토 티저는 한 편의 동화 같은 감성과 색감으로 호기심을 자극했다. 먼저 자연을 배경으로 한 이미지 속 틴틴은 10대 나이다운 청량한 분위기로 시선을 압도했다.
반면 핑크빛 문 앞에 선 틴틴은 상상과 현실을 넘나드는 듯한 오묘한 매력을 풍겼다. 특히 스카이 블루 배경에 수놓아진 별들이 판타지 감성을 극대화시켰다.

앞서 공개된 첫 번째 포토 티저와는 전혀 다른 분위기로 반전 매력을 드러낸 틴틴이 이번 미니앨범에 어떤 스토리텔링을 담아냈을지 기대가 모아진다.
이진우, 이태승, 이우진으로 구성된 3인조 유닛 그룹 TEEN TEEN(틴틴)은 10대를 뜻하는 TEENAGER(틴에이저)와 10대 취향의 팝 뮤직 TEEN POP(틴 팝)에서 따온 ‘TEEN으로부터 시작, 10대 취향의 팝 뮤직을 하는 아이들”이라는 뜻을 담고 있다.
한편, 틴틴의 미니앨범 ‘베리, 온 탑은 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sje@mkinternet.com
사진제공|마루기획[ⓒ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