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태영건설, 대구 `수성 데시앙 리버뷰` 9월 분양
입력 2019-09-05 08:52 
수성 데시앙 리버뷰 투시도 [자료 = 태영건설]

태영건설은 9월 대구광역시 수성구 두산동 5-5번지 일대에 '수성 데시앙 리버뷰' 모델하우스를 마련해 분양에 나선다고 5일 밝혔다. 최근 수성구에서 공급이 많지 않았던 중대형 위주의 물량이다.
수성구 중동 532-324번지 일원에 들어서는 단지로 지하 2층~지상 19층, 6개동, 전용면적 84·110㎡, 278세대 규모다.
신천이 맞닿아 있어 조망이 가능하며 강변산책로와 운동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일부 세대에서는 앞산 조망도 가능하며 수성못 유원지, 앞산공원도 가깝다.
단지 인근에는 홈플러스, 수성현대시장, 대백프라자, 수성구 보건소, 효성아동병원, 대구한의대 한방병원, 들안길 음식특화거리 등 다양한 생활편의시설이 밀집해 있다.

황금초, 황금중, 대구과학고 등 대구 대표 우수 학군에 속해 있으며 수성구청역 인근 대형 학원가 접근성도 좋은 편이다.
대구의 남북을 관통하는 신천대로, 신천동로가 단지와 인접해 대구 시내외로 이동이 자유로우며 앞산터널, 앞산순환도로 등 입체교통망을 통해 시외곽으로 진출입도 수월하다.
태영건설 분양 관계자는 "대구 수성구는 잘 갖춰진 도로망과 대구의 강남이라 불릴 정도로 우수한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어 대구에서도 최고의 주거여건을 갖춘 곳"이라고 설명했다.
[디지털뉴스국 이미연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