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CJ오쇼핑, `지프` 여행 캐리어 론칭
입력 2019-09-04 10:02 
지프 여행용 캐리어 오마하오렌지. [사진 제공=CJ ENM]

CJ ENM 오쇼핑부문은 오는 6일 오후 8시 40분부터 지프(JEEP)의 '파일로(PHILO)' 여행 캐리어를 판매한다고 4일 밝혔다.
지프는 정통 SUV로 대표되는 미국의 자동차 브랜드다. 지프 본사는 자동차 외 아웃도어캐주얼 패션용품 사업도 진행하고 있으며, 국내에도 지프 의류 매장이 170여개 운영 중이다. 이번 지프 캐리어 론칭을 위해 오쇼핑부문은 지프 브랜드의 국내 판권을 보유하고 있는 더네이처홀딩스와 계약을 체결했다.
파일로 여행 캐리어는 26, 20인치 캐리어 2개와 백팩, 내부정리백 4종, 항공커버 등으로 구성됐다. 첫 론칭을 기념해 이 날 방송과 미리주문 고객에게만 슬링백과 팩커블백을 추가 증정하며 방송 전 CJ몰을 통해 미리주문하면 5%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또 지프 차량의 상징인 프론트 라디에이터의 세븐 그릴(7-Grill)을 모티브로 제작됐다. 기존 동일 사이즈 캐리어보다 안쪽 공간이 넓고 소재가 두꺼운 것이 특징이다. 소재는 독일 기업 바이엘의 폴리카보네이트를 사용했고, 색상도 실제 지프 자동차에 적용되는 실버, 블랙, 브라운스톤, 오마하오렌지, 젯셋블루 등을 반영했다.
임상순 CJ ENM 오쇼핑부문 패션잡화팀 MD는 "국내 여행 관련 상품 시장이 매년 큰 폭 성장하고 있는 상황에 맞춰 캐리어 브랜드를 새로 론칭하게 됐다"며 "지프 여행 캐리어를 연간 100억 매출 브랜드로 성장시켜 업계 1위 자리를 확고히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신미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